올리브영 모델링팩 솔직히 리뷰, 고무팩 추천 이유?

안녕하세요 잇차나요 🙂 요즘 저는 피부 홈케어에 푹 빠졌어요… 한동안은 정말 돈을 많이 쓰면서 피부과도 많이 다니고 에스테틱도 좀 다녔는데 정말 돈이 없어지는게 상상이상이었어요 당근을 사용한 만큼 피부에도 빛이 났지만 그만큼 제 주머니는 가벼워졌기 때문에 몇 개를 열심히 관리받고 카드값을 보고 현실이 되어… 받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에서 홈케어 중입니다. ㅋㅋㅋ

아~물론 관리 숍에서 받은 분가로 관리는 불가능하지만 그래도 집에서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wwwwww관리 숍에서 판매하고 있는 화장품이고 모든 것을 사는 가운데 물론 피부과에서 관리를 한번 보는 비용으로 전부 살 수 있죠 우선 바이오히ー루보ー캇사은 내가 써먹은 것 중에서 가장 모양이 맘에 들고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나는 피부 관리도 좋았지만 경락 관리도 정말 좋았죠. ㅠ 그래서 그 느낀 것을 살려서괄호로 셀프 마사지를 합니다 그리고 디 오멜비피다앙풀은 정말 최고의 반질반질하를 내고 싶으면 초추천 미용 화장품이라고 봅니다 코스파가 너무 좋아요!!(개인적으로 이 브랜드의 제품을 추천!)

이는 올리브 영 모델링 팩입니다!!나는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고, 마지막으로 이 고무 팩을 하시는 것이 너무 좋던데요.뭔가 영양가 있는 것을 넣어 주는 것 같아서, 그래서 올리브 영에 들른 김에 하나 사고 보았습니다.링 X가 컵 팩도 정말 인기가 있었는데 뭔가 나는 슈렉 팩도 먹고 싶어서 한번 구입하였습니다.(마침 1+1이었습니다(웃음)모델링 팩을 하면 뭔가 굉장히 귀찮다고 하는 인식이 강하잖아요?요즘은 이런 일회용 컵으로 계량되는 제품이 나오고, 그냥 물만 쏟아 쓰면 좋으니 아주 편합니다.

내 눈을 사로잡은 두 단어.각질 톤업과 결&광채 이게 제가 원하는 전부거든요… 정말 밝은 얼굴에 광채가 흐르는 피부라면 소원이 없다는 거잖아요.. 그런데 이 올리브영 모델링팩을 두 번째로 쓰는데 확실히 결정금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일단 만족하고 추천 포스팅을 남기는 중입니다구성품은 이렇게 파우더가 들어간 파우치와 스패츌러 주걱이 들어있어요!!! 린지 컵팩은 스패츌러 뒤에 계량스푼이 있어서 좀 편하게 바르기 어려웠지만, 이건 그냥 예쁜 사이즈로 넓어서 바르기가 훨씬 쉬웠습니다.드림웍스 아임자쉬렉 비타민 톤업 모델링팩 이름이 너무 길지 않나요?거칠고 칙칙한 각질피부에 투명하고 깨끗한 톤업&결관리를 도와줍니다.정말 이대로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그리고 알기 쉽도록 그림으로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전성분도 나쁘지 않고 괜찮을 것 같아요!귀여운 주걱!!이건 버리기 아까워서 집에 두고 워시오프팩 같은거 쓸때 재활용하려고 합니다이거는 물푸러 화장실 가는데 갑자기 자랑하고 싶었던 홈케어 제품ㅋㅋㅋㅋ 드림웍스 피오나 팩도 있고 디오멜 워시 오프 팩도 정말 쌓아놓고 쓰고 있어요.(각질관리 최고) 정말 열심히 홈케어하는 흔적들···올리브영 모델링팩의 사용법과 절차!!먼저 파우치를 열고 용기에 넣습니다.레몬향이 나는 예쁜 노란 가루입니다.뭔가 재미있고 신기하죠 ㅋㅋㅋ 사용법 뚜껑을 열고 버리면 안 돼요… 물 계량컵이라는 것입니다… 뚜껑으로 꼬깔콘을 만들어 2컵 정도 부으면 된다고 합니다.나는 여기에 앰플을 추가로 넣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물은 2컵 조금 부족했어요.물을 넣어도 다들 조심해야 하는 게, 물을 넣고 오래 있으면 안 돼요.이게 고무팩으로 굳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물을 넣는 순간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물을 넣어도 다들 조심해야 하는 게, 물을 넣고 오래 있으면 안 돼요.이게 고무팩으로 굳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물을 넣는 순간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위에서 얘기한 관리숍 앰플을 두세 방울 넣어줬어요 여기에 이데베논이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아하거든요.고무팩을 사용할 때 이런 좋은 앰플이나 세럼류를 함께 넣어서 사용하면 훨씬 더 좋아 추천합니다!잘 섞으면 어느 정도 부드러워져요.그러면 좀 더 가루가 안 보일 정도로 잘 섞어서 고무팩이 굳기 전에 빨리 얼굴에 올려야 한다고 합니다.먼저 이것은 관리 전의 제 피부입니다.퇴근하고 찍은 사진이라 모공이 완전히 열려있고 칙칙한 자체 TT관리 후 피부결이 확실히 좋아지니 비교해보세요이렇게 저는 콧구멍만 막지 않은 상태에서 골고루 모델링팩을 올려줬어요.팁을 드리자면 일단 팩의 농도도 중요하고 굳기 전에 빨리 얼굴에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정말 금방 굳어버리니까 신속하게 볼 – 턱 – 이마 순서대로 찰싹찰싹 올려주세요.원래 관리숍에서는 눈까지 가려주지만 저는 제가 보고 발라야하기 때문에 눈과 코는 열어주고 있습니다10분 정도 지나면 표면이 마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20분 정도 유지시킨 후 꺼내면 됩니다.워시오프 팩처럼 오래 해도 건조한 느낌은 없었어요.앰플을 넣어서 그런지 20분이 지나도 고무팩 자체가 촉촉하고 좋아요.그래도 뭐든지 권장 시간만 해주는 게 좋으니까 20분 유지한 다음에 잡아줬어요.이렇게 끝 부분을 열면 굉장히 부드럽게 벗겨져요 ㅋㅋㅋㅋ뭔가 한 번에 잘 잡히고 기분 좋아요 ㅋㅋㅋ 올리브영 모델링팩은 꽤 퀄리티가 좋은 거 같아요.두껍게 발리지 않은 부분, 가장자리는 이렇게 하얗게 굳어 있기 때문에 런간패드로 살짝 닦아 떨어뜨려 주었습니다.확실히 밝아진 게 보여요? 안색이…?모델링팩을 하면 확실히 안색이 좋아지고 건조감이 많이 나오거든요.그래서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집에서도 많이 하게 되요.. 위 케어하기 전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확실히 얼굴색도 밝아지고 모공부분이 예뻐진게 보여요!!그리고 마지막 케어샵 앰플까지 바르면서 마무리!!앰플을 바르고 크림까지 덕지덕지 바르면 이 날 스킨케어 끝이에요!!! 조금 덜 귀찮고 부지런한 날에는 절 마사지를 먼저 마치고 마지막으로 진정용으로 모델링팩을 해드리고 있습니다.그럼 살롱에서 받는 케어(조금) 부럽지 않아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