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시계 세이코 5 스포츠 X 구찌메이즈 한정판 콜라보 시계 출시

세이코5Sx구찌메이즈

지금 와서 일본 불매운동 때문에 과거보다 보기 힘들어졌다고는 하지만 사실 저 때는 남자 시계를 처음 구입했을 때는 일본 시계부터 시작한 기억이 있습니다. 이후 가격대를 높이면서 스위스 시계 브랜드로 서서히 오르기 시작해 지금은 구하기도 어려운 롤렉스, 부의 상징이자 남성 성공의 아이콘이기도 한 시계를 갈망하며 살아가는 중입니다. 그 당시에는 일본 시계라고 하면 세이코였지만, 많은 시간이 지나도 브랜드는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세이코에서 5가지 스타일을 디자인 컨셉으로 가진 캐주얼 시계 브랜드 세이코5스포츠와 일본의 젊은 그래픽 디자이너, 그리고 액시드 그래픽 장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인 구찌메이즈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시계가 출시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다양한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의 협업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 구찌메이즈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시계를 위해 그린 그래픽이 구찌메이즈의 세계를 표현하는 두 가지 모델을 출시합니다.

첫 번째 시계인 SBS A135는 시계 베젤 표지판에 식초를 가공해 넣어 입체감과 깊이감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구찌메이즈를 상징하는 스타일을 시계에 담아 블랙과 블루 컬러링이 돋보이는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총 1500개 한정판으로 출시됩니다.

SBS A131은 식각 가공을 다이얼에 넣어 그래픽을 돋보이게 하고 시계 전체를 실버 컬러 하나의 톤으로 정리하여 앞선 135와 달리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하여 300개 한정 출시됩니다. 두 모델 모두 세이코5 스포츠를 상징하는 5와 S 문자를 모티브로 한 독자 그래픽이 새겨져 있으며 뒷면에는 세이코5S 타이포그래피와 한정수량임을 보여주는 시리얼 넘버가 표기되어 있습니다.시계를 넣는 박스도 특별한 처리가 되어 있으며 오리지널 스티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이코5 스포츠와 구찌메이즈 한정 콜라보 시계의 출시일은 6월 25일이며 가격은 52,800 JPY입니다.

출처·사진 SEIKO5S

error: Content is protected !!